home login news sitemap
한국동우회
전우회소식
전우회뉴스
경조사안내
동우회뉴스 Home > 동우회소식 > 동우회뉴스
제목 2017년 정기총회 개최 글쓴이 동우회
등록일 2017-05-15 오전 11:19:07 조회수 855
다운로드 정10.jpg

(사)KT&G동우회는 지난 5월 11일 서울 용산구 소재 뮤지엄웨딩홀에서 2017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 앞서 평생회원패와 동우회 발전에 기여한 회원과 인사에 공로패와 감사패를 각각 전달했다.

신동대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11대 회장으로 취임사를 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6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고 전하며 동우회가 발족한지 48년, 그동안 선배 KT&G동우회 회장님들과 회원여러분의 많은 노력으로 정회원의 수적 규모에서도 크게 확대되고, 여러가지 친목 활동을 해왔다고 전했다.

또한 KT&G와 KGC인삼공사의 성과를 전하며 우리 모두 다함께 후배들의 노력과 KT&G 발전에 뜨거운 찬사를 보내며 모기업의 발전하는 모습이 우리들의 명예와 긍지를 지켜나가는 길이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모기업인 KT&G그룹의 유일하고도 가장 가까운 우군이자 버팀목으로서의 역할을 계속해나갈 것을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13대 회장을 중심으로 하나가 되어 KT&G와 KT&G동우회가 나에게 무엇을 해 줄 것인가를 바라기에 앞서, 내가 KT&G와 우리 공동체를 위하여 무엇을 할 것인가를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함께 한다면, KT&G와 KT&G동우회는 밝은 미래가 보장된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김달모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회의는 이사회 의결사항 보고와 부의안건의 임원선임 승인안 현금자산의 주식 전환 및 운용자금 계좌로 이체안이 만장일치로 통과됐으며 제13대 회장에 석대식 씨가 선임됐다.

이전글 국립서울현충원 봉사활동 전개
다음글 제13대 회장 승인 공고
목록
회원찾기 묻고답하기 정보변경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