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news sitemap
한국동우회
전우회소식
전우회뉴스
경조사안내
동우회뉴스 Home > 동우회소식 > 동우회뉴스
제목 KT&G동우회 제2차 이사회 개최 글쓴이 동우회
등록일 2017-07-28 오후 12:38:56 조회수 507
다운로드 20166.jpg


우리 동우회는 지난 7월 17일 월요일 영등포구 문래동 소재 ‘화사랑화로구이’에서 154명의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7회계연도 제2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석대식 신임 회장은 인사말에서 3년간 운영목표는 회원들의 동우회참여 열의를 되살리기 위해 조직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기운을 조성하는데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먼저 후배들의 동우회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운영위원 9명중 3명을 60대층으로 구성, 동우회 운영에 참여케 했으며, 젊은 층을 부회장으로 충원 다양한 목소리를 경청하여 동우회를 활성화 시키며 전폭적인 세대교체를 이루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지금까지 관례상 만80세가 되어 후배들을 위해 임원에서 물러났으나 본인희망여부에 따라 물러나고 그 경륜과 공로를 인정 필요한 경우 예우를 갖추어 조직에 도움이 되게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업계획으로 회원명부 발간을 신설, 이에 필요한 예산지원을 위해 KT&G관계부서와 협의 적극적인 협조와 관심으로 예산을 추가 확보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윤성중 사무총장 사회로 진행된 이날 회의는 2017회계연도 예산수정(안)과 임원선임(안)이 원안의결 됐다.

이밖에도 신규퇴직자 사업설명회, 운영위원·지회장 연석회의 등의 사업계획이 신설 됐다.

이전글 "동우소식" 제76호가 발간됐습니다.
다음글 국립서울현충원 봉사활동 전개
목록
회원찾기 묻고답하기 정보변경요청하기